㈜유디는 8월 31일 오후 2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유디 본사에서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과 이태권 ㈜지마이다스 대표이사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지마이다스는 ㈜유디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지마이다스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김종명 ㈜유디 경영분문지원 사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치과와 전국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및 골프, 문화, 스파, 레저 등을 제공하는 ㈜지마이다스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전국 어디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지마이다스뿐만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 하고 있다.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기업 및 단체의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 및 구강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