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4 (일)

  • 맑음동두천 13.0℃
  • 구름많음강릉 8.7℃
  • 맑음서울 16.2℃
  • 맑음대전 12.8℃
  • 흐림대구 10.1℃
  • 흐림울산 10.1℃
  • 흐림광주 11.4℃
  • 흐림부산 10.4℃
  • 흐림고창 12.0℃
  • 흐림제주 13.4℃
  • 맑음강화 14.2℃
  • 맑음보은 11.5℃
  • 흐림금산 12.3℃
  • 흐림강진군 11.8℃
  • 흐림경주시 9.5℃
  • 흐림거제 10.8℃
기상청 제공
배너

국제 공산주의와 뉴월드오더(NWO) -3

시오니스트, 볼셰비키, 그리고 록펠러 카르텔



국제 공산주의와 뉴월드오더(NWO) -3





세계지배질서를 도식화(33)한 것으로, 13인 평의회 그리고 그 하부조직으로 300인 위원회(존 콜먼 참조) 그리고 브나이브리스 및 프리메이슨 그레이트 롯지 그 하부조직이 바로 공산주의이며, 그 하부조직이 스코티시 라이트 및 요크 라이트로 대변되는 양대 프리메이슨과  로터리클럽 및 YMCA , 그 하부는 메이슨 롯지 그리고 일반 메이슨. 일반적으로 13인 평의회부터 브나이브리스까지를 일루미나티라 한다. 여기서도 우리는 共産主義가 지배계급의 통치이념임을 알 수 있다. (사진= 船瀬 俊介明治維新フリーメイソン革命! ‘메이지유신은 프리메이슨혁명이다에서)

 

13인 평의회는 다음과 같다. 로스차일드, 록펠러, 듀퐁, 케네디, 아스터, 반디, 코린즈, 러셀 등의 13개 가문을 지칭한다.(참고서적:THE TOP 13 BLOODLINES, Fritz Springmeier,1995) 13인 평의회 산하의 실천적 행동기관으로, 300인 위원회(참고서적: 존 콜먼, 이창석, 들녘, 2001)가 있으며 그 하부조직은 알려진 MI6, MJ12, CIA, FBI, NSA, 모사드, ADL, 산헤드린 등 국제조직들과 CFR, 삼극위원회, IMF, 세계은행, 영국왕립국제문제연구소, 로마클럽, 빌더버그 등이 여기 해당한다고 한다(참고:悪魔13血流, 世界収奪支配する巨大名家素顔에서)




시오니스트, 볼셰비키 그리고 록펠러 카르텔




아래의 글을 읽기 전에 우선적으로 알아야 할 사항들이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물론 지금 언급드리는 부분은 동일한 책들(피닉스 저널 제 18, 19)에 이미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출처: http://www.phoenixarchives.com)

 

지난 1982917, 전 세계는 제1차 핵전쟁의 발발 직전까지 갔던 적이 있었습니다. 미국은 소련에 대해서 선제 핵 공격 계획을 세웠고, 치밀한 준비 끝에 전쟁 개시 날짜까지 잡았지만, 소련의 저항, 미국내 반대세력의 방해, 이에 더해 보다 결정적으로, 전쟁과 관련된 일급비밀들이 사전에 언론을 통해 대중에게 유포되는 바람에 결국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미국과 소련은 서로간에 적대국들이 아니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이 두 나라를 실질적으로 통치하고 있던 자들(소련 : 소비에트 볼셰비키, 미국 : 록펠러 카르텔, 아메리칸 볼셰비키 및 시오니시트)은 서로 내통하고 있었으며, 냉전은 그저 그들끼리 만들어 내는 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1976년경 반-볼셰비키 세력으로 뭉친 러시아인들은 자국의 권력 체계안에서 마침내 볼셰비키 세력을 몰아내는데 성공했고, 러시아 혁명 이후 처음으로 정권을 탈환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어지는 1977년도 후반기에는 우주공간에서 미소간의 실질적인 제 1차 우주전쟁이 발발하였는데, 이 전쟁에서 소련이 승리하였습니다.(‘가이아나, 존스타운 사건의 실체참조역자)

 

과학기술력 및 무기체계에서 소련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한 채, 미국의 계획들을 사사건건 방해하게 되자, 마침내 미국은 소련에 대한 선제 핵 공격계획을 세웠던 것입니다. 1980년대 초반 여러 차례에 걸쳐 행해졌던 우주왕복선 콜롬비아호 시험발사는 모두 군사용으로, 핵공격 타격지점에 관한 정보수집에 그 근본적인 목적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우주왕복선들은 코스모스페어[Cosmospheres](소련이 보유한 UFO형태의 비행체들역자)의 공격에 의해 요격되거나 기능고장을 일으켜 제 역할을 해내지 못했습니다.

 

그 와중에 우주왕복선에 탑승했던 승무원들의 인명손실이 거의 매번 반복되었지만, 사전에 지상에서 미리 촬영해 둔 교신 장면을 방영하여 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처럼 꾸미거나, 혹은 대체된 복제인간(‘로보토이드 & 씬테틱참조역자)으로 복귀 후 기자회견을 여는 등의 방법을 써서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꾸며 왔던 것입니다. 발사장면 방영 이후, 카메라가 더 이상 따라가지 못하는 곳에서 발생하는 요격사건들에 대해서는 굳이 대중에게 알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설령 핵전쟁이 일어난다고 해도, 엄격한 의미에서의 핵전쟁은 전지구적인핵전쟁이 아닌, ‘북반구만의 핵전쟁이 될 것이라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미국은 오랜 연구, 관찰을 통해, 지구상의 북반구와 남반구간의 공기는 특이한 대류현상으로 인해 서로 거의 섞이지 않는다는 점을 알게 되었고, 전쟁으로 세계의 주요 도시들이 초토화되고 방사능 낙진이 떨어지더라도 그건 단지 북반구만의 문제가 될 뿐이라는 점을 알았기에 이런 계획을 세울 수 있었던 것입니다.

 

현재 미국의 엘리트들이 보유하고 있는 주요 지하시설 및 군사기지들(핵전쟁 발발 이후 도피 목적)의 대부분이 호주 및 뉴질랜드 등지에 위치해 있는 것은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그런데 1982년 당시 핵전쟁을 감행하려 했던 세력들은 보다 정확히 말하자면, 시오니스트-볼셰비키 연합 세력이었고, 또 다른 주요 파벌인 록펠러 카르텔은 이에 반대했었습니다. 록펠러 카르텔이라고 해서 신세계질서 아젠다 자체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었으나, 당시 상황에서는 전세가 역전되어, 핵전쟁이 벌어졌을 경우, 그들의 입지가 급격히 축소될 수 밖에 없었기에 전략적인 반대를 했을 따름이었습니다.

 

19824월 영국과 아르헨티나 간에 있었던 포클랜드[Falkland] 전쟁의 내막은, 사실상, 볼셰비키(영국의 대처정부 : 볼셰비키 통제하)와 록펠러 카르텔(아르헨티나는 록펠러 카르텔의 사주를 받고 대리전을 치룸) 사이의 전쟁이었습니다. 전쟁의 실체는 포클랜드 섬의 영유권 다툼이 아니었고, 이 섬에서 보다 남쪽, 남극 대륙 근처에 위치해 있는 남 조지아 섬[South Georgia Island]내에 있는 전략적 군사기지의 사수(볼셰비키)와 파괴(록펠러 카르텔)간의 싸움이었습니다.

 

록펠러 카르텔은 이 기지를 파괴하는데 성공했지만, 그렇다고 핵전쟁 개시의 카운트다운을 멈추게 만들 수는 없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지만 영국은 미국과 더불어 시오니스트-볼셰비키 세력의 주요 근거지였습니다. 한편, 그 무렵 프랑스는 지스카르 데스텡 정부가 있을 때 까지만 해도 새롭게 부상한 소련내 반-볼셰비키 러시아인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으나, 1981년 사회당의 미테랑이 정권을 잡으면서 볼셰비키 세력 쪽으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미국만을 국한해서 볼 때, 시오니스트, 볼셰비키, 그리고 록펠러 카르텔은 미정부 내에서 정당과 무관하게 복잡하게 얽혀 있는데, 당시 상황에서 볼셰비키 세력의 주축은 슐츠(레이건 정부하 국무장관, 82-89), 와인버거(국방장관, 81-87) 등이었고, 록펠러 카르텔의 경우는, 헤이그 국무장관(81-82), 이와 더불어, 과거에도 늘 그래왔고 지금도 그러하듯, 그들의 마스터마인드인 헨리 키신저에 의해서 주도되고 있었습니다. (20074, 이 글의 최초 게시 당시, 닉슨을 볼셰비키 세력으로 분류한 바 있으나 이는 오류이며, 닉슨은 록펠러 카르텔에 속하지만 록펠러 카르텔 안에서 키신저와 양대 파벌을 형성하며 대립했던 인물, ‘헨리 키신저, 소련 간첩참조역자)

 

대체로 국방성엔 볼셰비키 세력이, 국무부엔 록펠러 세력이 강하며, 최근에 활약한 록펠러파로는 콜린 파월(국무장관, 2001-2005) 정도를 들 수 있습니다. 이들 세력 간의 다툼은 지금도 변함없이 계속되고 있으며, 또 동시에 이들 모두와 러시아인들 간의 전쟁도 진행 중인 것입니다.

 


슬픈 교훈

 


그 당시, 국방성의 볼셰비키 전쟁 입안자들은 끝까지 19829월 중순, 핵전쟁 개시라는 그들의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그들이 계획한 전쟁 준비가 마지막 국면에 이르러서 엉망이 되어버렸지만 그들은 계속 매달렸습니다. 중동에서 첫 핵폭발을 일으키려 했던 그들의 계획을 막을 수 있는 가능성은 제로 퍼센트였습니다.

 

다시 1982년으로 되돌아가 봅시다.

 

3년간에 걸쳐, 미국 정부 내부는 두 개의 대립하는 세력들 간의 치열한 권력 다툼으로 갈갈이 찢겨져 있었습니다. 한 세력은 거대 석유 회사, 거대 기업들, 그리고 거대 은행들이 주축이 된 록펠러 카르텔[Rockefeller cartel]이었습니다. 다른 한 세력은 아메리칸 볼셰비키들[American Bolsheviks]이었는데, 이 세력 속에는 러시아로부터 쫓겨난 후 미국에서의 새 출발을 위해 날아든 구 소비에트 볼셰비키들도 섞여 있었습니다. 그 당시 시오니스트들[Zionists]은 미 정부 내에서 발판을 마련하고 있는 정도에 머물렀으나, 그들의 노선만큼은 뚜렷하게 표명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만약 1982년에 핵전쟁을 일으키는데 실패할 경우, 적절한 타이밍에 중동 문제에 다시 몰두할 계획이었습니다.

 

사실 역사적인 원인들에 따라, 록펠러 그룹과 볼셰비키들은 바로 이 민감한 시점에 이르기 전까지는 항상 서로 협동해 왔었습니다. 록펠러 제국이 발흥하게 된 기원은 약 1세기 이상의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게 되는데, 그 시절 영국과 유럽에 기반을 갖고 있던 로스차일드 가문[Rothschilds]의 도움이 바로 그들의 모태가 되었던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볼셰비키파 역시 하나의 정치적 세력으로서, 19세기 말, 20세기 초에 로스차일드 가문에 의해 만들어졌던 것입니다. 러시아 혁명을 일으킬만한 분위기가 조성되었을 때, 로스차일드 기원의 볼세비키주의는 바로 록펠러의 도움을 등에 업고 러시아로 주입되었습니다. 바로 그 때부터 록펠러 그룹과 볼셰비키 세력은 전 세계를 기반으로 하여 그들의 이익을 추구하는데 있어서 서로간의 비밀 동맹 관계를 유지해 왔었지만, 오늘날 이 모든 것이 바뀌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새로운 반-볼셰비키 통치 그룹이 마침내 러시아를 탈환하고, 그 곳에 머물던 대부분의 구 볼셰비키 세력들을 몽땅 내쫓아 버렸던 것입니다. 이어지는 몇 년에 걸쳐서 그들 대부분은 무리를 지어 미국으로 흘러 들어 갔습니다. 그들의 오래된 동맹이었던 록펠러 세력은 이들을 기꺼이 환영하였습니다. 또한 그 곳에 이미 오랫동안 기반을 잡고 있던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은 이 새로운 볼셰비키들에 의해 보다 세력이 강화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1979년 초반, 볼셰비키들은 그들의 록펠러 파트너를 속이고, 완전한 권력 장악을 시도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시오니스트들도 마침내 이들과 더불어 권력의 핵심에 자리잡게 되었던 것입니다.


볼셰비키의 미 정부에 대한 권력 장악은 1979126일 넬슨 록펠러[Nelson Rockefeller](1908-1979, 포드 정부 시절 부통령--역주)의 살해 사건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로 수개월에 걸쳐 두 그룹 사이에서는 베일에 가려진 암투가 발생했고, 그러는 동안 주요 인물들의 암살, 사직, 그리고 행방불명이 줄을 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모든 일들은 볼셰비키의 전통에 어울리게, 철저히 대중의 눈을 피한 채, 그림자 속에서만 행해졌습니다. 이러한 소요는 점점 더 확대되어 마침내 다른 나라의 정보기관들마저도 이 갈등 구조 속에 연루되게 되었습니다. 1979년 봄까지, 정보기관들 간의 전면전은 미국을, 특히 워싱턴을 완전한 소용돌이 속으로 몰고 갔습니다. 록펠러 카르텔 및 볼셰비키에 제각각 소속된 비밀요원들에 더하여, 러시아, 영국, 이스라엘에서 온 정보기관 요원들도 이 암투에 개입하였습니다. 저마다 이 위기상황을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이끌고자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였으며, 각각의 그룹은 최첨단의 정보 기술들, 적어도 21세기는 되어야 선보일 수 있을 것만 같았던 기술들을 사용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이 새롭게 변화된 러시아도 핵전쟁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보십니까? 물론 그들도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왜냐하면 이들은 여러 가지 다른 이유들로 미국을 경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사악한 침략국이 되었고, 만약 미국과 영국을 막아내지 못한다면, 러시아는, 전지구적 수준에서 이루어질 UN의 통치아래, 장기적으로 러시아인들이 어떠한 영향력도 행사할 수 없게 될, UN이라는 기구에 굴복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그들이 중동 지방의 이라크와 이라크를 둘러싼 지역 문제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못하는 것과 마찬가지의 꼴이 될 것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전술한 모든 사건들은 굳게 닫혀진 문 뒤에서 발생한 일들로서, 승자들과 패자들이 뒤얽힌 이 치열한 공방전들은 모두 대중의 눈을 피해 벌어졌던 것입니다. 권력의 정점에서 벌어지는 이러한 전투는, 그 성격이 어떠한 것인지를 스스로 잘 드러내 보여줍니다. 이러한 다툼 속에서는 대중에 대한 호소나, 경찰에 대한 고발, 또는 법원에 대한 고소란 존재할 수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법원과 경찰과 기타 모든 공립, 사립 기관들을 전부 통제하는 자들이 바로 그들 자신들이기 때문입니다. 권력의 정점에 있는 그들에게 보다 높은 기구에의 호소란 있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그들의 관점에서 볼 때, 그런 것 자체가 더 이상 존재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분쟁의 해결은 결국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원시적인 방법으로 처리될 뿐입니다. : 말하자면 무력. 누가 더 크고 강한 무기를 가졌느냐 하는 것만이 오직 답을 제시해 줄 뿐입니다. 정부안에서 발생하는 권력 투쟁, 국가들 간에 발생하는 전쟁의 속성이란 결국 이런 것입니다. 이러한 다툼이란, 바로 금지된 것이 없는 장, 규칙이 존재하지 않는 장에서 발생하는 가장 원시적인 권력 투쟁일 뿐인 것입니다.

 

 

1979년 말이 되자 마침내 먼지는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록펠러 카르텔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그렇더라도 미국 정부내 영향력에 있어서 완전히 제거되거나 박탈되지는 않았습니다. 볼셰비키들은 미 정부의 지배적인 위치들을 장악했지만, 그들의 권력 기반은 오직 군사 영역에 한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런 후 볼셰비키들은 러시아와 미국간의 전면적 핵전쟁이라는 아이디어 쪽으로 기울기 시작했습니다. 볼셰비키들에게 있어서--당신들의 시각에서 볼 때는 너무나도 낯선 사고방식이긴 하지만--, 미국이라는 나라 전체는 그저 그들의 세계지배라는 꿈을 실현하기 위한 하나의 거대한 도구 정도에 불과했고, 이러한 관점은 시오니스트들에게 있어서는 더더욱 분명한 것이었습니다.

 

 

볼셰비키들에 의한 이 은밀한 쿠데타가 발생하기 3년전 까지만 해도, 록펠러 카르텔은 그들 자신들 역시 핵전쟁 쪽으로 경도되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미국 군대에 대한 통제력을 잃어버린 상황에서 록펠러 카르텔은 더 이상 핵전쟁을 치러낼 만한 여력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들의 노선을 변경했던 것입니다. 사방팔방에서 록펠러 세력의 대변인들은 핵전쟁의 위협에 대한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록펠러 카르텔의 대중 홍보[public relations] 기구들은 전 세계에서 가장 발달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강력한 반핵 운동이 일어날 수 있도록 거의 매일같이 이들은 핵전쟁의 공포감을 대중에게 불어넣었던 것입니다.--우리가 이러한 기구들을 가졌었다는 게 어쩌면 행운이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한편, 행정부 안에서도, 록펠러 카르텔은 조금씩 잃었던 권력을 회복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그들은 볼셰비키들의 임박한 핵전쟁 계획을 조금씩 허물어뜨려 나가려고 애썼습니다.

 

록펠러 카르텔 소속으로 미 행정부 내에 있었던 가장 중요한 인물은 알렉산더 헤이그[Alexander Haig] 국무장관이었습니다. 소위 말하는 레이건 행정부가 최초엔 록펠러 카르텔에 의해 형성되었기에, 헤이그는 그러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볼셰비키들은 록펠러 그룹이 그들의 입지를 공고화시키지 못하도록 응분의 조치를 취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19801130, “임시변통으로치뤄졌던 레이건 대통령 선출이 있은 지 몇 주가 지난 다음, 볼셰비키들은 빠르게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그런 후, 1981330, 워싱턴 힐튼 호텔에서 대통령 암살 시도가 있었던 것입니다. 대중들에게 알릴 용도로, 모든 이야기들은 재빨리 전통적인 고독한 암살자이론으로 꾸며졌습니다. 그리고 이를 보다 신빙성 있게 만들기 위해서, 마인드 컨트롤로 프로그래밍된 희생양 하나가, 무작위로 쏜 총을 손에 든 채, 그 자리에 있도록 배치되었던 것입니다.--존 힝클리 주니어[John Hinckley, Jr.].

 

힝클리가 혼자 한 일이 아니며, 그가 대통령을 향해 총을 쏠 수도 없었다는 증거들은 무수히도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두 대수롭잖은 사안들이었습니다. 심지어 거짓에 관한 것일지라도, 대중들에겐 그저 보는 것이 믿는 것일 뿐이었습니다. 텔레비전 카메라 바로 옆에서, 힝클리는 손쉽게 보도 쪽으로 밀어 넘어뜨려졌으며, 그의 손에는 총이 들려져 있었습니다. 그런 후, 워싱턴의 배심원들은 정신이상자라는 이유로 힝클리가 무죄라고 판단함으로써 세상을 또 한차례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 후, 사건이 전개되어간 바대로, 총격 자체가 백악관 주인의 얼굴을 바꾸지는 못했습니다.--그러나 최소한 당신이 이해하게 된 바대로는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사건을 통해 볼셰비키들은 자신들이 원하는 바를 달성할 수는 있었습니다. 새로운 록펠러 카르텔 쪽 정부 프로그램들의 추진력을 멈추게 만들어, 취약성을 띤 시기를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모두가 완전한 한 편의 연극이었으나, 당신들 모두는 이를 간파해 내지 못했던 것입니다.

 

단 몇 주 후에, 볼셰비키들은 또 다시, ‘운전석에 앉을 수 있게 되었고, 특히 국방성의 경우는, 더더욱 그러했습니다. 새로운 정부와 함께 캐스퍼 와인버거[Caspar Weinberger]가 국방장관으로 지명되었는데, 그는 사실 록펠러 카르텔에 숨어든 볼셰비키 스파이였습니다. 레이건 암살 시도가 있는 후, 와인버거와 헤이그는 서로간의 목을 조르고 있는 형국이었는데, 왜냐하면 이 둘은 각각 권력 다툼의 양극을 형성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시오니즘[Zionism]과 볼셰비즘[Bolshevism]

 

 

시오니즘과 볼셰비즘이라 불리는 두 가지 정치 세력간의 관계, 특히 1980년대 초반이라는 시대적 배경 아래에서 이들을 보다 깊이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 이러한 정치적 그룹들이 만들어 내는 오늘날의 문제들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배경 지식이 필요합니다.

 


 

▲사진출처=위키피디아


양쪽 모두는 제 1차 세계대전이라는 혼동 속을 거쳐 나와야만 했습니다. 양쪽은 모두 공통의 뿌리를 두고 있는데, 이는 바로 자신들이 유태인들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고, 이 두 가지 정치 세력은 유태인 공동체를 자신들의 활동을 은닉하는 수단으로 이용할 뿐입니다.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볼셰비키들은 이스라엘을 지배하고 있는 그들의 형제 세력인 시오니스트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공통 목표는 온 세상을 완전히 지배[Absolute domination of the entire world]’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1980년대 초반 미국에서 행해졌던 볼셰비키와 록펠러 카르텔 간의 치열한 공방전에 대해서 이야기한 바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불리한 여건들에도 불구하고, 록펠러 그룹은 다양한 경제 분야에서의 완전한 통제력을 회복하는데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이렇게 확보된 금권을 재빨리 정치 권력으로까지 확산시키려는 노력을 경주하였습니다. 만약 록펠러 카르텔이 추구하는 바가 그들의 뜻대로 다 이루어졌다면, 미국은 파시즘을 향해 나아가게 될 것이었습니다. 미국에서 추구하고자 하는 그들의 행동 패턴은 히틀러의 독일과 비슷했던 것입니다. 볼셰비키들이 추구했던 복안은 미국을 마르크스주의적 독재체제로 몰고 가는 것이었는데, 록펠러 카르텔은 이들과는 상반된 노선을 가지고 이에 경쟁하였던 것입니다.

 

 

아돌프 히틀러가 독일에서 권력을 거머 쥐었던 일을 상기해 보십시오. 히틀러는 거대 산업체들의 힘을 통해 권좌에 오를 수 있었는데, 바로 이러한 거대 산업체들을 비밀리에 통제했던 것은 바로 록펠러와 연계된 세력들이었습니다. 히틀러에 의해 세워진 정부 구조는 파시즘이었고, 그 속에서 거대 기업들은 정부의 파트너로서 특권을 향유하였습니다. 바로 조합 사회주의자들[The Corporate Socialists]은 그러한 패턴을 다시 한 번 더, 보다 강화된 형태로 만들어 내기 위해서, 이번엔 미국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그들이 추구하는 바는, 그들간의 연대로 형성된 기업체 제국이 너무나도 강력해져서 정부의 통제력이 미치지 못하게끔 만드는 것입니다.--그리고 정부 내에 심어둔 그들의 요원들을 이용하여, 볼셰비키 세력에 반하여 그들의 독자 노선을 추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소위 말하는 레이건 행정부는 내치 문제에 있어서 파시스트적 색채를 드러내 보이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트러스트 법안들[Anti-trust laws]은 효과적으로 보류될 수 있었습니다. 그와 반대로, 미 법무부 장관은 전면적인 기업간 인수 및 합병을 완전히 허락하기에 이르렀던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행정부는 미 국민 전부를 감옥에 감금할 수도 있을 만큼의 많은 수용소들을 빠른 속도로 만들어 나갔고, 이는 곧 현실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이민자 통제소라는 명분을 내건 채, 점점 더 많은 감금 센터가 문을 열어 나갔던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미국내 교도소들의 수용인원 초과라는 사회 문제는 거대한 감옥 시설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좋은 변명거리로 작용하였습니다. 언젠가 때가 되면, 이 모든 시설들은 그 원래의 용도대로 사용될 예정인 것입니다.--바로 강제 수용소들[Concentration Camps].

 

 

이 록펠러 조합 사회주의자들은 그들의 반대 세력들과의 대결, 그리고 마침내 이들을 압도해 버리게 될 날을 고대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을 통하면서, 록펠러 세력들은 자신들이 궁극적으로는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록펠러파들은 항상 자신들의 적들의 심리적 양상을 주의깊게 연구하는 습관을 가졌었고, 바로 이러한 볼셰비키/시오니스트들의 정신세계에 대한 연구를 통하여, 이들이 가진 아킬레스건--커다란 약점을 발견하기에 이르렀던 것입니다. 그러한 약점이란 바로 권력 자체의 속성과도 상관이 있었습니다.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은 고삐가 느슨해질 때면 언제나 너무 멀리 나아가는 양상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이들 그룹 내부의 주도적인 인물 한 사람 조차도 다음과 같은 언급을 할 정도였습니다, “우리는 지나치게 많은 권력을 갖게 되었는데, 이렇게 많은 권력을 가진 것이 우리에게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다. 우리가 권력을 가지면 가질수록, 우리는 수면에 보다 가까워지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자취를 남겨왔고, 우리가 수면에 가까이 이르면 이를수록, 언젠가, 누군가가 이 자취를 추적하게 될 위험이 따르는 것이다. 그렇지만 우리가 여기서 멈출 수는 없다. 결국 우리가 스스로의 힘으로 우리 자신들을 파멸시켜 버리는 날이 올지언정, 수면에 보다 가까이 이르면 이르게 될수록, 우리는 계속적으로 더 많은 권력을 그러 모아야만 할 것이다.”

 

 

록펠러 카르텔은 바로 이러한 현상이 이제 발생하기 시작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이스라엘에서 시오니스트들은 전쟁 행위에 관한 모든 제한들을 간단하게 무시해 버렸고, 그러한 과정에서 세상 전체로부터 반감을 불러일으키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미국에서 볼셰비키들은 점점 더 높이 높이 올라만 갔습니다. 사회의 각계 각층에서 자칭 큰 유태인들[Big Jews]”이라고 부르는 자들은 자신들의 권력을 비밀스럽게 사용하기 보다가는 교만하게 자신들의 권력을 과시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뉴스 매체에서, 엔터테인먼트에서, 교육분야에서, 정부에서, 거의 전 분야에 걸쳐서 그들은 이러한 행태를 보이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미국 내 모든 권력적 지위에서, 유태인들은 그 구성비에 의해서 점점 더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그 무렵까지만 하더라도, 대다수의 미국인들에게 있어서, 유태 핏줄의 이웃을 만나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의 모든 분야를 통제하는 권력적 지위들은 바로 시오니스트들이 차지하고 있는 현상을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한 요직에 있는 다른 인종적 그룹의 인물들은 분명히 소수였습니다.--일본계 미국인들, 중국계 미국인들, 흑인들, 그 외의 어떤 인종 그룹이든 다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지만 유태인으로 눈길을 돌려 보면, 감히 다 헤아리지도 못할 만큼 많은 인물들이 있었고, 결국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는 점차적으로 반유태주의적 감정이 생겨나게 되고 마는 것이었습니다.

 

요컨대 다음과 같습니다. : 볼셰비키/시오니스트 세력들은 미국에서 지나치게 많은 권력을 손에 넣었으며, 이미 그들은 너무 멀리 나갔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의지와 무관하게 벌써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으며, 록펠러 카르텔은 바로 이들의 이러한 실수를 호기로 삼아 이 세력들을 괴멸시켜 버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런 후에 미 행정부는 국내 문제에 있어서 점점 더 파시스트적인 정책을 취하도록 강요될 것입니다. 아돌프 히틀러의 메아리가 점점 더 크고 광범위하게 퍼져 나갈 것이며, 그러한 상황에서, 과거 유태인 문제로 불리곤 했던, 동일 이슈가 재탄생될 수 있는 것입니다.

     

 

한글역: http://blog.daum.net/truthinlight

편   집: 김희철

배너
배너



정치/국방


이춘근의 국제정치